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청하, 2월3일 국내 첫 팬미팅+생일파티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청하표 특급 팬서비스 준비 중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가수 청하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국내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23일 "청하가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18 청하 팬미팅 'Chung Ha’ppy Birthday Party & Fanmeeting'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대만 타이베이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던 청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

청하는 이번 팬미팅에서 최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를 비롯해 솔로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등 본인의 대표곡 무대는 물론,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팬들과의 솔직 담백한 토크, 팬과 함께하는 게임, 소원성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해 활발한 소통을 펼치는 청하표 특급 팬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솔로 데뷔 후 국내에서 처음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으로, 청하도 벌써부터 기대에 가득 차있다"며 "이번 팬미팅은 다가오는 청하의 23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파티도 겸해 진행되는 만큼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하, 2월3일 국내 첫 팬미팅+생일파티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