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아오츠카, '디앤카페'로 RTD 커피시장 진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말 줄여 타사 커피 대비 칼로리 30% 낮아…가성비 앞세워 시장 공략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포카리스웨트·오로나민C 등으로 지난해 성장을 거듭한 동아오츠카가 신제품 '디앤카페(:D&cafe)'를 출시하며 국내 RTD 커피시장을 공략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디앤카페'는 '데일리(Daily)'와 '딜라이트(Delight)'를 의미하며 '매일 즐겁게 마시는 커피'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제품 패키지는 휴식을 상징하는 파라솔과 따뜻한 색감의 브라운톤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디앤카페는 175ml 용량인 '오리지널'과 '아메리카노' 총 2종으로 출시됐으며, 콜롬비아 아라비카 원두를 딥로스팅하고 향의 손실을 최소화해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특히 단맛을 줄여 타사 커피에 비해 30% 낮은 칼로리를 선보여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 RTD 커피시장은 약 1조2천억원 규모(2017년 11월, 닐슨코리아 기준)로 전체 음료시장의 약 20% 비중을 차지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신제품 캔커피를 통해 다양한 음료 라인업을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준철 디앤카페 브랜드매니저는 "디앤카페는 커피전문점 인기에 이어 RTD 커피시장도 확대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 소비자들에게 퀄리티와 가성비를 갖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일상에서 잠깐의 휴식이 필요할 때 맛의 퀄리티와 착한 가격을 갖춘 디앤카페로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아오츠카, '디앤카페'로 RTD 커피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