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리틀 포레스트' 류준열 "내게 꼭 필요했던 이야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향서 친구들과 사계절 보내는 이야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류준열이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알렸다. '리틀 포레스트'(감독 임순례, 제작 ㈜영화사 수박)는 시험, 연애, 취업까지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 분)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분), 은숙(진기주 분)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영화는 재하 역을 맡은 류준열의 사계절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재하는 대학 졸업 후 바로 취업에 성공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지만 주체적으로 살기 위해 고향으로 내려와 친구들과 사계절을 보내며 꿈꾸던 삶을 살아가는 캐릭터로, 노력하는 만큼 돌려받는 농사 일을 통해 삶에 대한 자신만의 방식을 찾아 나간다.

이어 "재하는 용기가 부족했던 우리 모두에게 위로와 격려를 더해주는 캐릭터인 것 같다. 재하를 연기하며 나 또한 위로 받았다"고 덧붙였다.

최근 몇 년 간 쉼 없는 활동 중에도 '리틀 포레스트'와 사계절을 함께 했던 류준열은 "'리틀 포레스트' 현장은 쉬러 오는 느낌이었다. 스태프들을 만나면 동네 친구들을 만나는 기분이었다"며 "다시는 경험하지 못할 설렘이 가득한 촬영장이었다"고 전했다.

임순례 감독은 "류준열은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건강함을 풍기고 있어 ‘재하’역에 제격이라고 생각했다"며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프로페셔널하게 섬세하고 연기에 대한 열정과 애착, 디테일이 살아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 발전 할 수 있는 배우"라고 알렸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류준열의 밝은 에너지와 연기에 대한 애착을 느낄 수 있다. 모내기 장면을 위해 실제로 트렉터를 운전했던 봄,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으로 분했던 여름, 사과 수확 장면을 촬영하고 진지하게 모니터링하고 있는 가을, 오구와의 즐거운 한 때를 담은 겨울까지 예고했다.

영화는 오는 2월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틀 포레스트' 류준열 "내게 꼭 필요했던 이야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