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넥센, 2018 시즌티켓 판매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지난 시즌 티켓 소지 고객 우선 혜택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넥센 히어로즈가 22일부터 오는 2월 9일까지 2018 시즌 티켓을 판매한다.

올 시즌 티켓은 스카이박스·R.d-club(다이아몬드클럽)·테이블석·내야석 등으로 구성됐고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 시즌(2017년)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 우선 구매 혜택을 준다. 기존 좌석을 그대로 유지하는 경우에는 22일부터 24일까지 인터파크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하면 된다.

좌석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25일부터 2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규 구매는 29일부터 할 수 있고 좌석 위치는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올 시즌에는 리세일이 가능한 시즌티켓도 새로 선보인다. 리세일 시즌티켓을 구입한 고객은 부득이하게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날에 티켓 재판매 어플리케이션 'KBO RESALE'을 통해 해당일자 티켓을 판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정가의 20~130%까지 판매자가 설정할 수 있다. 한편 2018 시즌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정규시즌 티켓 할인·넥센 구단 전 경기 결과 문자서비스·전용 게이트를 통한 논스톱 입장·2019 시즌티켓 우선 구매 기회·영웅마일리지 프로그램 이용 등이 해당된다.

2018 시즌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한다. 스카이박스 티켓 구매와 관련해서는 구단에 별도로 문의하면 된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센, 2018 시즌티켓 판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