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단독]'안티팬…' 드라마化, 워너브라더스 TV프로덕션 첫 투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6년 엑소 찬열 주연의 中영화 제작, 큰 수익 거둬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인기 인터넷 소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이하 안티팬)'가 드라마화 된다. 현재 사전제작을 목표로 캐스팅을 진행 중이며,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안티팬'은 시골뜨기에서 최고의 스타가 된 남자와 잡지사 기자 생활을 하며 그의 공식 안티 팬이 돼버린 여자의 톡톡 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 2010년 소설로 발표된 이후 웹툰으로도 제작됐다. 특히 '안티팬'은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번역본이 출간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안티팬'은 할리우드 메이저스튜디오 워너브라더스 'TV 프로덕션 앤 액쿼지션 인 코리아'의 투자 1호 작품으로 관심을 모은다. 영화 스튜디오로 자리매김을 한 워너브라더스는 지난 1월1일 한국과 중국에 드라마 제작 및 투자를 목적으로 한 부서를 새롭게 신설했다.

워너브라더스 TV프로덕션 앤 액쿼지션 인 코리아의 박현 대표는 "한국에서 제작된 드라마를 세계적으로 판매하려는 목적으로 새로운 부서를 만들었다. 올해 총 4편의 드라마를 투자 및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안티팬'은 올 상반기에 사전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현재 캐스팅과 방송사 편성은 논의 중이다.

한편, '안티팬'은 지난 2016년 중국에서 동명의 영화 '所以,和黑粉结婚了'로 제작돼 큰 수익을 거뒀다. 당시 엑소 찬열과 소녀시대 서현, 중국배우 원산산 등이 주연으로 출연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안티팬…' 드라마化, 워너브라더스 TV프로덕션 첫 투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