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파워,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대미 장식
2018.01.18 오전 8:54
오늘(18일) '희한하네' 발매, 데뷔 후 첫 OST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힙합 그룹 리듬파워가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대미를 장식한다.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10 '희한하네'를 공개한다.

리듬파워는 Mnet '쇼미더머니6' 우승자인 행주가 속한 그룹으로, 지난 2010년 첫 번째 EP 앨범 '리듬파워'로 데뷔한 후 8년 만에 처음으로 드라마 OST 가창을 맡았다.



리듬파워가 부른 '희한하네'는 감옥 안팎의 생활이 다를 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옥 밖으로 나가고 싶은 마음을 유쾌하게 풍자한 곡으로, 행주, 보이비, 지구인이 서로 주고 받는 위트 있는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매일 아침에 눈 뜨면 여기, 도망쳐도 거기서 거기, but 날 둘러싼 문제는 미뤄놓고 I wanna go home right now'라는 가사를 통해 감옥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리듬파워만의 매력으로 음악 안에 녹여냈다. 드라마 속 인물들의 재미있고 따뜻한 이야기에 더욱 빛을 더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희한하네'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OST인 만큼, 리듬파워만의 흥 넘치는 에너지가 담긴 이번 곡으로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이날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