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해커스공무원, '이중석 맵핑 한국사 필기노트' 무료배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8 공무원 시험 대비, 이달 30일까지 진행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해커스공무원은 이중석 강사의 2018 대비 맵핑 한국사 필기노트를 16일부터 30일까지 무료 배포한다. 이 강의는 한국사 오프라인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한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중석 강사의 '맵핑 한국사 학습법'은 공무원 수험생들 사이에서 방대한 양의 공무원 한국사 공부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꼽힌다. 한국사를 단순 암기가 아니라 맵핑을 통해 전체 흐름을 도식화, 시각화하는 공부 방법으로 이를 통해 사건별 연계성이나 인과 관계를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다. 한국사의 전반적인 흐름 파악과 핵심 정리가 가능해 한국사 공부에 최적화된 공부법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이중석 강사가 '공무원 수험생이 검증한 한국사 선생님 1위'에 랭크된 것에 대한 기념 이벤트"라며 "지난해 많은 수험생들이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료배포 수량과 시간대를 늘려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배포는 주말을 제외하고 총 10일간 진행되며, 매일 밤 9시, 10시, 11시에 각각 공무원 한국사 필기노트가 400권씩 배포된다. 해커스공무원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포 시각 10분 전에 나오는 퀴즈를 확인하고 정각에 정답을 입력해 무료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신청된다. 사전 알림 문자를 신청하면 배포 시각 10분 전에 알림 문자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당첨 인증&소문내기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 등 추가 이벤트도 오픈된다. 지정된 커뮤니티에 무료배포 이벤트를 소문내거나 당첨 인증을 하는 전원에게 비타500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 BBQ치킨(1명)도 지급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 이중석 선생님과 2018 맵핑 필기노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기대평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베스트 기대평을 작성한 10명에게는 2018 맵핑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비매품)가 제공된다.

해커스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합격생들이 인정하는 이중석 선생님의 맵핑 학습법은 공무원 한국사에 최적화된 공부법"이라며 "공무원 인강, 학원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이번 무료배포 이벤트가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공무원, '이중석 맵핑 한국사 필기노트' 무료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