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KT&G, 캄보디아에 대학생 봉사단 파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KT&G, 캄보디아에 대학생 봉사단 파견

KT&G가 대학생 해외봉사단 40명을 동남아시아 캄보디아에 파견해 27일까지 봉사활동을 벌인다.

KT&G복지재단이 공개모집한 대학생 자원 봉사자들은 캄보디아 씨엠립(Siem Reap)주 외곽에 위치한 농촌지역 초등학교를 방문해 도서관 건립과 낙후된 교실 보수, 페인팅 등의 교육 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봉사자들은 자신들이 보유한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현지 학생들에게 보건위생과 체육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KT&G는 지난 2005년부터 지금까지 14년째 총 38차례에 걸쳐 캄보디아에서 봉사활동을 펼쳐 왔으며, 올해까지 1060명의 대학생과 임직원 봉사단이 참여했다.

◆국내 4개 하얏트 호텔, 설 맞이 프로모션 돌입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이 22일까지 설 맞이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을 예약하면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설과 같은 명절은 국내 호텔 객실가가 가장 낮은 기간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존 가격보다 더 합리적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실제 이용 가능 기간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로, 예약 시 전액 결제해야 한다.

◆정식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출시…생식시장 진출

정식품이 프리미엄 건강 생식제품인 '자연담은 한끼생식'을 출시하며 연간 1천억 원 규모의 생식시장에 진출했다.

'자연담은 한끼생식'은 그린(매실·케일·브로콜리 등 9종), 화이트(감자·율무·연근 등 11종), 레드(팥·아로니아·토마토 등 9종), 옐로우(단호박·옥수수·현미 등 9종), 블랙(흑미·검정깨·들깨 등 9종) 등 건강에 유익한 5색 컬러푸드를 적절히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생식이다. 특히 컬러푸드에 함유된 파이토케미칼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해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추가로 보강해 곡류와 채소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영양 균형을 맞췄다.

분말의 스틱형태로 제조된 이 제품은 30g 분량의 1포를 두유나 물에 넣어 섞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정식품은 '자연담은 한끼생식'을 올해 신규 주력 상품으로 삼고 온라인몰 판매를 시작으로 홈쇼핑, 대형마트,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바이탈뷰티, 눈 노화·피로 개선 위한 '트루아이'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눈의 노화와 피로를 관리해주는 눈 전용 건강기능식품 '트루아이'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망막의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루테인을 함유해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헤마토코쿠스추출물에 비타민E, 아연, 구리의 기능 성분과 검정콩껍질추출물, 오디추출물 등 부원료까지 더해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하루에 한 번 2개 캡슐만 섭취하면 되며 천연오렌지향이 가미된 180mg의 작은 사이즈의 캡슐이라 목 넘김에 부담이 없다. 아모레퍼시픽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디디에 두보, 브랜드 론칭 최초 팬사인회 개최

디디에 두보는 31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수지의 팬사인회 개최한다.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팬사인회로, 오는 26일 시그니처 컬렉션 '드봉 디디(Debon D.D)'를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팬사인회는 오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중 당첨된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수지 사인 CD를 증정한다.

◆유아 식탁의자 '베블룸'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 식탁의자 브랜드 베블룸(beblum)이 오는 21일까지 공식 블로그에서 육아 부모 대상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베블룸은 프레임을 재조립할 필요 없이 원터치 슬라이딩 버튼으로 1초 안에 좌판과 발판의 높이를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선발된 총 10명의 서포터즈는 29일부터 8주 동안 다양한 체험 후기 미션을 수행한다. ▲Z형 프레임 ▲원터치 높이 조절 ▲2way 식판 등 베블룸의 기능을 알리고 브랜드 종합 평가 및 제품 추천 이유 설명 등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진행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게는 베블룸 네이쳐 컬러(5명), 화이트 네이쳐 컬러(5명) 제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유미 빨대컵, 세피앙몰 포인트 5만점을 받을 수 있다. 미션 수행을 활발히 진행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T&G, 캄보디아에 대학생 봉사단 파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