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우본, 평창올림픽 맞이 우정교육센터 숙소 개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포대, 평창면온, 속초교동, 거진 등 4곳 48실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우정교육센터 숙소가 평창올림픽 관람객들에게 개방된다. 17일부터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강성주)는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이 열리는 동안 강원지역의 우정교육센터 숙소를 민간에 개방한다고 15일 밝혔다.

개방하는 숙소는 경포대, 평창면온, 속초교동, 거진 등 4곳 48실이다. 이용기간은 대회기간과 동일하지만 매주 수요일은 휴관으로 이용할 수 없다.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가능하다. 평창 올림픽 티켓 소지자가 우선 배정되며 티켓 소지자 신청이 부족하면 일반 신청자에게 배정된다. 1회에 한해 신청할 수 있고 최대 2박 3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우정사업본부는 오는 19일 18시까지 사흘간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배정할 예정이다.

추첨결과는 오는 26일 당첨자에게 개별통지하며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3만원 내외의 관리비를 결제하면 배정이 완료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 본부장은 "올림픽과 패럴림픽 기간 중 강원도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우정교육센터를 개방하게 됐다"면서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본, 평창올림픽 맞이 우정교육센터 숙소 개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