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지태, BH엔터行…이병헌·한지민과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 이어갈 것"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유지태가 이병헌, 한지민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15일 BH엔터테인먼트는 유지태와 전속 계약 사실을 알렸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배우로 활약했을 뿐 아니라 감독으로도 팬들을 만나 온 그가 새 소속사에서 활동을 이어간다.

1998년 영화 '바이준'으로 데뷔한 유지태는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뒤 영화 '봄날을 간다'와 '올드보이' 등 굵직한 작품들에서 연기를 펼쳤다.

지난 2003년에는 단편 영화 '자전거 소년'의 감독으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단편 영화를 거쳐 2013년 장편 영화 '마이 라띠마'로 도빌 아시아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 감독으로서의 역량까지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드라마 '굿와이프'와 '매드독', 영화 '스플릿' '꾼' 등을 통해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올해 영화 '돈'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지태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BH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유지태의 다양한 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알렸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에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진구, 추자현, 고수, 박성훈, 박해수, 김고은, 김용지, 변우석, 션리차드, 이지아, 이희준, 장영남, 한가인, 우효광, 카라타에리카 등이 소속돼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지태, BH엔터行…이병헌·한지민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