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레인즈, 새 앨범에 이기광 참여…트랙리스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뮤직 업' 작사 작곡 참여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레인즈의 새 앨범에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참여했다.

레인즈는 1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셰이크 유 업(Shake You U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앨범의 두 번째 트랙 '뮤직 업(Music up)'이다. 이기광이 작곡과 작사에 이름을 올린 것.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레인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턴 잇 업(Turn it up)', '뮤직 업', '오픈 유어 하트(Open Ur Heart)', '섬데이(Somebody)'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레인즈 측은 "이번 앨범에 특별히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참여해 감각적인 작곡으로 힘을 보탰다"며 "팬 여러분께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앨범 공개 전 팬 여러분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레인즈는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뭉친 그룹이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선샤인(SUNSHINE)'의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으로 데뷔했다.

레인즈는 오는 23일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즈, 새 앨범에 이기광 참여…트랙리스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