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인터뷰③] 고객만족 선물하는 ‘비에스지에이치앤비’
2018.01.12 오후 3:29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2018년 무술년 새해 아이뉴스24는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기관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역량 있고(Capable), 일 잘하고(Adept), 열정 있는(Passionate) 우수 강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제고를 위한 릴레이 응원 인터뷰 ‘인사이트 인터뷰’를 시작한다. [편집자주]


비에스지에이치앤비(대표 김진영)는 천연 원료 추출물을 바탕으로 피부에 좋은 원료만을 사용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마스크팩, 영양크림, 클렌저를 자체 기획 및 개발하여 국내를 비롯한 중남미, 중국, 동남아, 중동, 동유럽 등으로 활발한 수출 활동을 벌여오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백세시대의 트렌트 Health & Beauty 산업을 이끌어 가는 강소기업

비에스지에이치앤비는 건강한 삶을 위하여 기능성 건강 제품과 진생, 강황, 마키베리 등 자연에서 얻은 슈퍼푸드를 활용한 천연원료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백세시대 모든 사람의 꿈은 건강한 삶과 풍요로운 삶을 유지하는 데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떠오르고 있는 산업이 Health & beauty 산업이다.

비에스지에이치앤비 김진영 대표는 제약업계 28년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에 부작용이 적고 백세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천연원료를 활용한 코스메틱 기업을 창업하게 되었다.

중국진출, 새로운 기회를 열어준 SBA

비에스지에이치앤비는 서울시, SBA(서울산업진흥원)가 공동으로 지원하는 ‘장년센터 우수기업’에 선정되면서 수출상담회, 해외전시회 참가의 기회를 얻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시장의 정보를 얻고 수출의 기회를 얻게 되었다.

특히 SBA의 중국 쿤밍전시회 참가지원 및 해외인증을 계기로 4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안정적으로 중국진출에 성공하였다.

품질로 기억되는 기업을 위한 노력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천연원료 코스메틱 전문기업 비에스지에이치앤비는 세계적 브랜드가 되기보다 품질을 인정받고 항상 기억되는 제품이 되기 위해 오늘과 같이 앞으로도 노력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영 대표는 “서울시에 소재하고 있는 모든 창업기업들에게 좋은 정보과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있는 SBA에 참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