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해투3' 선미X강다니엘, '가시나' '텔미' 댄스콜라보…흥 UP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재환, 자신감 넘치는 엉성한 춤사위 웃음 자아내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해피투게더3' 선미와 강다니엘이 '가시나' 댄스 콜라보를 시도했다.

11일 밤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한은정, 김지민, 채연, 정채연이 출연하는 '해투동-랜선여친 특집'과 휘성, 홍진영, 선미, 워너원의 강다니엘-김재환-배진영-황민현이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장르별 최강자 1탄'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선미와 강다니엘 그리고 김재환이 '가시나' 저격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선미-강다니엘-김재환은 각자의 스타일대로 '가시나'의 트레이드 마크인 '저격춤'을 추고 있다. 선미는 원조답게 여유로운 표정으로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모습. 요염한듯 파워풀한 선미의 춤선이 '걸크러쉬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강다니엘은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 수줍음 가득한 반달 눈웃음이 여심을 녹게 만든다. 한편 김재환은 독특한(?) '가시나'로 웃음을 자아낸다. 자신감 충만한 표정과 달리 엉성한 춤사위에 웃음을 이끌어낸다.

이날 녹화에서 강다니엘은 가요계 선배 선미와 만남에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초등학생 시절 '텔미' 춤으로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힌 것. 이에 즉석에서 두 사람은 '텔미'부터 시작해 '가시나'에 이르기까지 선미 히트 댄스들을 함께 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그도 잠시 선미-강다니엘의 댄스 콜라보를 눈여겨보던 김재환은 독무대를 청해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재환은 위풍당당한 표정으로 완벽에 가까운 커버 댄스를 선보였지만 어딘지 모르게 허술한 춤선에 주변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전언.

11일 밤 11시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3' 선미X강다니엘, '가시나' '텔미' 댄스콜라보…흥 U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