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EB하나은행, 영화 '염력'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온라인 채널 통한 상품가입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기자] KEB하나은행은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추천 상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KEB하나은행은 추천 상품 가입 고객에게 오는 1월 말 개봉 예정인 영화 '염력'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를 제공한다. 휴일에 지정된 상품을 가입하면 금리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특판 예금인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을 온라인에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영화 '염력'의 예매권 1인 2매를 증정하는 '주말愛 상품가입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10일부터 오는 28일까지는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KEB하나은행의 추천 상품인 정기예금 100만원, 적금 10만원 이상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입하면 영화 '염력'의 예매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주말에 가입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영화 예매권 1인 4매를 받을 수 있다.또 1등 10만 하나머니, 2등 2만 하나머니를 총 11명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휴일에 온라인 채널에서 지정된 상품을 가입하면 금리 연 0.1%p를 추가로 더 주는 '휴일愛 상품가입~ 금리Up 찬스!'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휴일에 온라인 채널을 방문하여 추천상품을 가입하는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들의 재테크와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EB하나은행, 영화 '염력'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