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롯데시티호텔명동, 개관 2주년 기념 패키지 外
2018.01.09 오후 5:31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시티호텔명동, 개관 2주년 기념 패키지

롯데시티호텔명동이 개관 2주년을 기념해 '세컨드 애니버서리 파티(2nd Anniversary Party)'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스트립로인 스테이크, 스테이크 머쉬룸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빌라드샬롯 디너 세트 2인으로 구성돼 있다. 2월 28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2만 원부터다.



여기에 롯데시티호텔명동은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프리빌리지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룸온리(Room only) 요금에 빌라드샬롯 조식 2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롯데시티호텔명동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요금은 11만 원 부터다.


◆레뱅드매일, 샴페인 고세 4종 론칭

레뱅드매일이 434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샴페인 '고세(Gosset)'를 새롭게 론칭한다. 고세는 1584년에 설립된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가장 오래된 와인 하우스로, 1984년 400주년 기념일을 맞이 하기까지 16대 직계후손들에 의해 단 한번의 멈춤 없이 와인을 생산해왔다.

무려 4세기 동안 지켜온 가문의 전통과 와인양조 노하우 및 장인 정신을 인정받아 2013년 프랑스 정부로부터 '현존하는 문화유산(Entreprise de Patrimoine Vivant)으로 지정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샴페인 고세의 제품들은 엑설렁스 브륏(Excellence Brut), 시그니쳐 그랑 리저브 브륏(Grande Reserve Brut), 그랑 로제 브륏(Grand Rose Brut), 그랑 밀레짐 2006브륏(Grand Millesime 2006 Brut) 등 총 4종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IoT 스마트룸 전용 패키지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이 오는 12월 31일까지 IoT(Internet of Things) 스마트룸 전용 패키지인 '리차지 마이셀프(Recharge myself)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차지 마이셀프 패키지'에는 IoT 기능이 적용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1박과 IoT 스마트룸 전용 룸서비스 5만 원 이용권이 포함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이용자가 IoT 기술을 보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숙면(Deep Sleep)'과 '피로 회복(Release Stress)'의 두 가지 테마를 별도 개발해 적용했다. 또 각 테마에 맞게 호텔 조리팀이 특별 고안한 IoT 스마트룸 전용 룸서비스 메뉴인 굿나잇 메뉴(Good Night Menu)와 에너자이징 메뉴(Energizing Menu)가 제공된다.

리차지 마이셀프 패키지 고객은 이그제큐티브 혜택이 포함돼 16층 클럽 라운지에서 2인 조식과 해피 아워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 출시 이벤트로 미디어 아트전 'ALICE: into the Rabbit Hole' 초대권 2매를 체크인 순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잇츠스킨, 새해맞이 온라인 쿠폰 증정 이벤트

잇츠스킨이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8년 이전 공식몰 가입자 중 회원가입 시 입력한 생년월일 기준 개띠인 고객이거나 라이프 컬러 라인 중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온라인 전용 30%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프클럽, 겨울 야외활동 패션템 원데이 특가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과 유아동몰 '보리보리'는 9일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94% 세일하는 원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트라이씨클 패밀리사이트가 모두 참여했다.

하프클럽은 아웃도어스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2% 중복할인 쿠폰과 코오롱스포츠·뉴발란스·나이키 등 대표 브랜드가 최대 5% 중복할인되는 쿠폰을 지급한다. 대표 브랜드로 라푸마는 5% 중복할인과 추가 3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로또스포츠도 15%까지 추가 쿠폰 할인이 가능하다.

보리보리도 이날 하루 동안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특가로 구성한다. 보드복 자켓을 6만원대, 보드복 팬츠는 4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삠뽀요는 2세 이하의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패딩스키바지를 2만원대, 스키점퍼를 3만원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캔키즈, 월튼키즈와 인디고뱅크키즈 등 아동복 브랜드가 최대 85% 할인 판매된다.

◆플레이키즈 프로, 조던 키즈 '풀 패밀리 사이즈 백팩' 출시

플레이키즈 프로가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조던 키즈 '풀 패밀리 사이즈 백팩'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크로스오버 백팩', '피벗 백팩' 두 가지로 하나의 제품 당 ▲2~4세용 영유아 S사이즈 ▲4~7세용 아동 M사이즈 ▲8~15세용 혹은 성인까지 착용할 수 있는 L사이즈 등 세 개 사이즈로 출시됐다.



크로스오버 백팩은 둥근 모양의 심플한 디자인에 조던 점프맨 라벨이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이다. 전체 외관에는 방수 소재가, 등판과 어깨끈 안쪽에는 매쉬 소재가 적용됐다. 피벗 백팩은 레드와 블랙 두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각 컬러에 그레이 색상으로 배색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