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GS25, '유어스딸기샌드위치' 출시 外
2018.01.05 오후 3:27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GS25, '유어스딸기샌드위치'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5일 제철 딸기를 사용한 유어스딸기샌드위치를 출시했다.

딸기샌드위치는 화이트 식빵에 생딸기와 생크림으로 빠짐없이 토핑해서 어디를 베어 물어도 딸기와 생크림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과일 샌드위치다.



딸기샌드위치는 지난 2015년 GS25가 과일 샌드위치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선보인 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이슈화 되자 이듬해부터 모든 편의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실제로 GS25 딸기 샌드위치는 2015년 100만 개, 2016년 160만 개, 2017년 220만 개가 판매되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딸기 샌드위치에 사용되는 딸기는 당일 수확한 것만 사용한다. 가격은 2천200원이다.

◆롯데리아, 모바일 전용 '스마트 쿠폰' 론칭

롯데리아가 지난 4일 롯데리아 모바일 앱을 활용해 스마트 오더 및 매장 방문 시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쿠폰' 기능을 오픈했다.

롯데리아는 모바일 GPS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인근 매장 또는 원하는 매장에서 주문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한 '스마트 오더' 기능에 오프라인 이벤트 및 할인 쿠폰 저장 기능을 더해 이벤트 진행 날짜 여부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쿠폰 기능을 추가했다.

롯데리아는 스마트 쿠폰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구매 가능한 통살치킨 버거 1+1 쿠폰을, 오는 11일에는 새우버거 1+1, 25일에는 핫크리스피버거 1+1 리아데이 쿠폰을 선보인다.

◆롯데주류, 황금 개띠 해 기념와인 '밀라' 판매

롯데주류가 2018 무술년 황금 개띠 해 기념 와인 '밀라(Milla)'를 출시한다.

'밀라'는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하기 위해 롯데주류가 기획한 와인으로, 제품 라벨을 무술년의 천간색인 황금색과 개의 그림을 조화시킨 라벨을 적용했다. 또 제품명 '밀라'는 제품의 원산지 칠레의 원주민어로 '황금'을 뜻한다.



칠레산 까버네 소비뇽 품종으로 만든 '밀라'는 알코올 도수 13.5도의 레드와인으로, 복합적인 과일향과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탄닌의 묵직함이 특징이다. 스테이크, 불고기 등의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리며 6천 병 한정 수량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10色 스틱섀도 키트 사전 예약 판매

네이처리퍼블릭은 10가지 컬러의 스틱 섀도를 하나로 담은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3일 정식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브라운 계열의 음영 컬러와 글리터·매트·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쉐이딩·하이라이터·아이라이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구입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카모마일 꽃수가 함유된 '포레스트 가든 립 앤 아이 리무버'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DHC, 50% 할인 '해피 금토일' 이벤트 진행

DHC코리아는 1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해피 금토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스킨케어 및 건강기능식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할인 제품이 오픈되며 DHC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림받기'를 신청하면 특가 오픈 시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

1주차에는 스테디 셀러인 '스베스베 세트', '페이스 워시', '비타민C파우더'를, 2주차는 남성 베스트 셀러인 'MEN 올인원 모이스쳐 젤'과 '멀티비타민', 'Q10젤'을 특가로 오픈한다. 3주차는 '포어로션&밀크 세트', '올리브 바디 스크럽& 버터 세트', '식이섬유'를, 4주차는 'AC 화이트닝 젤'과 '더블 모이스쳐 마스크', '헴철'을 반값에 판매한다.

◆다이나핏, 신학기 맞이 디자인·실용성 높인 백팩 출시

다이나핏이 신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디자인 구성과 효율적인 수납 공간이 돋보이는 백팩을 출시한다. 레트로 디자인부터 스퀘어 디자인, 고급스러운 라운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다용도의 수납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실용성을 강화했다.



특히 스퀘어 형태의 케이스 백팩은 전면에 아코디언 포켓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책이나 노트북 등 무겁거나 고가인 물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 더 큐브 백팩은 폼 보강 형태로 다이나핏 특유의 날렵한 스퀘어 디자인이 돋보인다. 다이나핏은 신학기 백팩 6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학생지갑과 에코백 중 하나를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관련기사

[오늘의 유통 단신]GS25, '유어스딸기샌드위치' 출시 外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