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현, 브리즈번오픈 2회전 탈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에드먼드 상대 1-2 패배…메이저 대회 호주오픈 준비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정현(세계 58위·삼성증권 후원)이 올해 첫 참가한 대회인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브리즈번오픈에서 2회전 탈락했다.

정현은 4일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린 대회 남자단식 2회전에서 카일 에드먼드(50위·영국)에 1-2(6<3>-7 7-5 6-4)로 졌다.

정현은 지난 2일 열린 1회전에서는 질 뮐러(25위룩셈부르크)를 맞아 서브에서 밀렸으나 브레이크 게임을 잘 잡아내며 2-0으로 이겼다. 그러나 에드먼드를 상대로는 스트로크 대결에서 밀렸다.

그는 에드먼드에게 고비마다 포인트를 내주면서 끌려갔다. 타이브레이크 끝에 1세트를 먼저 내줬다.

정현은 2세트에서는 힘을 냈다. 첫 서비스 게임을 브레이크 당하면서 코너에 몰렸지만 게임 스코어 2-3에서 상대 서비스게임을 브레이크로 잡아내며 균형을 맞췄다.

그는 세트 후반 집중력을 보였다. 5-5에서 연달아 2게임을 따내며 2세트를 가져왔다. 그러나 팽팽하게 맞선 3세트 정현은 3-3 상황에서 다시 한 번 서비스게임을 브레이크 당했다.

이때 흔들렸고 결국 승패가 갈랐다. 정현은 연달아 게임을 허용했고 4-6으로 세트를 내주면서 경기를 마쳤다.

한편 정현은 오는 15일부터 막을 올리는 올해 첫 메이저대회인 호주오픈에 참가한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현, 브리즈번오픈 2회전 탈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