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免,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免,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롯데면세점이 오는 5일부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기원과 새해 롯데면세점의 포부를 담은 신년 프로모션 '플라이 하이(FLY HIGH)'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에 호주 시드니 5박 7일 원정대 선발 이벤트, 해외 유명브랜드 할인, 구매 금액별 선불카드 최대 28만 원 증정, 각 점별 문화 행사 초청 및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2월 9일부터 진행되는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할인 카드 증정과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제품 증정 이벤트 등 더욱 풍성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또 이번 기간 동안에는 발리,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40여개 해외 유명브랜드를 2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롯데면세점 전국 주요 지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5일부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2천 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티켓 소진 시까지 뮤지컬 타이타닉 관람권을,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에서 2천 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공연 티켓을 선착순 증정한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아난티 남해'로 재탄생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가 아난티 남해로 다시 태어난다.

리조트 개발 및 운영 전문기업 에머슨퍼시픽은 지난해 12월 31일부로 힐튼 남해와 11년간의 운영 계약을 종료하고 2018년부터 자체 브랜드인 '아난티'로 운영키로 했다.

이에 따라 아난티 남해는 정상적으로 영업하면서 두 달에 걸쳐 브랜드 교체 작업에 들어간다. 또 올 한 해 동안 아난티 브랜드에 걸맞는 운영을 위해 부대시설 등 리노베이션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아난티 남해는 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르크루제, '프렌치 컬렉션' 출시

르크루제가 2018년 새해를 맞아 프랑스 감성을 담아낸 '프렌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르크루제만의 프렌치 헤리티지를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프렌치 시크 스타일을 대표하는 샤이니 블랙, 펄, 미스트 그레이, 버건디 4가지 컬러의 총 9가지 스톤웨어로 구성됐다. 특히 샤이니 블랙은 르크루제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블랙 컬러다.

프렌치 컬렉션 라인은 라이프스타일과 T.P.O.에 따라 기본 한식 상차림부터 브런치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르크루제의 스테디셀러인 머그(소), 웍, 밥·국그릇, 찬기는 모던한 컬러의 프렌치 시크를 담은 그릇들로 한식에도 잘 어울린다.

프렌치 컬렉션은 오는 2월까지 세트 및 단품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깨끗한나라, 안전한 생리대 위한 '생, 각 캠페인' 전개

깨끗한나라의 생리대 브랜드 '릴리안'이 '생, 각(생리대, 각을 세우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를 회복하고 릴리안 이미지를 개선하겠다는 복안이다. 앞서 릴리안은 한국소비자원에 제품 안전성 시험을 공식 요청하고 자발적인 환불 및 생산 중단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인터넷사이트 '소통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생리대에 대한 각을 세우다'라는 슬로건 아래 깨끗한나라는 고객의 알 권리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은 이를 기반으로 발전적인 의견을 낼 수 있도록 운영할 방침이다.

◆롯데홈쇼핑, 뮤지컬 '타이타닉' 티켓 판매 방송 성료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월 30일 뮤지컬과 홈쇼핑을 접목한 '엘스테이지(L-Stage)' 론칭 방송에서 한국 초연 라이선스 뮤지컬 '타이타닉' 티켓을 판매해 60분 간 4천200건의 주문건수를 기록했다. 엘스테이지는 홈쇼핑업계 최초의 문화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으로 뮤지컬 시장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롯데홈쇼핑은 VIP석, R석 티켓을 시중가 대비 최대 50% 할인(평균 6만~8만원 대)된 가격으로 선보여 당초 예상 보다 2배 이상 높은 실적을 거뒀다.

새벽시간대 임에도 불구하고 계약 완료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동시간 타상품 대비 2배 이상 높은 주문건수를 기록했다. 롯데홈쇼핑 '바로TV' 앱(App)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 시청자 참여 건 수도 동시간 대비 1천400%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이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의 영양과 보습력을 그대로 담았다. 앰플 성분과 함께 99.9%의 순수 골드 성분이 더해져 환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입자 크기가 다른 3가지 파우더로 구성된 '트리플 커버 콤플렉스 기술'로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스킨 픽서 성분이 메이크업 후 다크닝 현상을 방지해준다. 이번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免,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