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우리 막내 축복해"…FT아일랜드, 최민환 ♥율희 결혼 축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민환, 율희와 결혼 발표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결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FT아일랜드 멤버들이 막내 최민환의 결혼을 한마음으로 축하했다.

4일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음악 동료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 온 최민환, 김율희씨가 결혼을 결심했다. 두 사람은 올해 안에 결혼할 예정으로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전달드릴 것"이라고 최민환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최민환은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라며 "가족같은 멤버들에게 이 소식을 이야기 했을 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었고 또 다른 미래를 이야기 할 수있는 새로운 사이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이자리에서 다시 또 열심히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FT아일랜드 멤버들은 팀에서 가장 먼저 결혼하는 막내 최민환을 축하했다.

이홍기는 "우리 막내 최미나리 결혼합니다!"라며 "너무 축하하고 신기하다. 행복하게, 건강하게 잘 살고 네가 말한대로 음악도 더 열심히 하자"고 축하했다. "형들 보다 먼저 결혼하니까 좋니? 옆에 종훈이 표정봐라"라고 장난스럽게 전한 후 "내 동생 너무 축하하고 행복하자"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홍기는 "당황스럽고, 미울수도 있겠지만 민환이는 그대들 걱정을 가장 많이 했어요. 더 좋은 음악 많이 선물한대요. 우리는 언제나 그대들의 베스트 프렌드가 되고 싶어요. 축복해줘요!"라고 팬들을 위로했다.

최종훈도 "우리 막내,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 동생이다. 물론 어린나이지만 , 충분히 행복하게 잘살거라고 믿고 우리 나머지 멤버들이 응원해주고 축복해주었다. 물론 율희도 엄청 착하고 성실해보였다. 이 아름다운 커플이 평생 행복한 한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행복해라:) 축하한다. 영원한 막내 미나리"라며 막내의 결혼을 축하했다.

멤버 이재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하한다! 민환아 네가 형들을 제치고 제일 먼저 행복의 길로 들어서는구나. 우리들이 앞으로도 너의 인생과 결혼을 축복해줄게. 그리고 우리 프리들 여러분도 우리 민환이 축복해주세요!❤"라고 축하글을 올렸다.

송승현도 "민환아!!!! 언제나 난 네 편이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인생선배님으로서 잘 부탁한다. 축하해"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해 9월 개인 SNS에 데이트 사진을 올렸다가 교제 중임이 밝혀졌다. 이후 공개 연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3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 막내 축복해"…FT아일랜드, 최민환 ♥율희 결혼 축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