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오리온, 크래커 '쿠쉬쿠쉬' 출시 外
2018.01.02 오후 3:31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오리온, 크래커 '쿠쉬쿠쉬' 출시

오리온이 담백한 크래커에 페스츄리의 바삭한 식감을 더한 신제품 '쿠쉬쿠쉬(Couche Couche)'를 출시했다.

'쿠쉬'는 불어로 '겹'을 뜻하는 단어로, 쿠쉬쿠쉬는 얇은 반죽을 여러겹으로 쌓아올려 기존 크래커와 차별화된 식감을 구현했다. 오븐에 구워낸 크래커에 슈거 토핑을 더해 담백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37시간 동안 배양한 발효종을 넣어 반죽한 뒤 3시간 동안 숙성해 더욱 담백하고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쿠쉬쿠쉬는 오리온의 글로벌 생산·연구개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법인의 연구진들이 함께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오리온은 한국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도 쿠쉬쿠쉬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이마트24, 2018년 새해 맞아 '건강 마케팅' 진행


이마트24가 오는 31일까지 무술년(戊戌年)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를 결심한 고객들을 응원하는 '건강 마케팅'을 진행한다.

우선 이마트24는 저칼로리, 저염, 저지방의 프리미엄 도시락인 '올가니카'의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상품 구매 시 우연보이차 또는 결명자 서리태차 중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일동 아로골드D병과 고려은단 비타민C을 한 개 구입하면 한 개를 덤으로 준다.

더불어 이마트24는 새해에 금연을 결심하고 있는 고객을 타깃으로 금연을 도와줄 다양한 종류의 제품도 2+1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리콜라 무설탕캔디 2종, 호올스 캔디 5종, 은단청껌, 자이리톨껌 등 총 14개 제품이다.

◆BGF그룹사, 인공 달팽이관 수술 지원

BGF지주와 BGF리테일 임직원들이 새해 첫날 인공 달팽이관 수술을 지원했다. 서른 번째 '사랑의 소리' 주인공인 서민정(가명) 양은 올 초 고도난청 진단을 받았지만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수술을 받지 못해 청각을 잃을 위기에 놓였었다. 서 양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들은 BGF 임직원들은 수술 등 제반 비용을 지원했으며, 새해 첫 날 서 양의 인공 달팽이관 이식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쳤다.



임직원과 회사는 지난 2010년부터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BGF 사랑의 소리 기금'을 통해 청각 장애 어린이들의 인공 달팽이관 수술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7년간 누적된 기금은 약 3억 원으로, 사랑의달팽이와 함께 총 30명의 어린이의 수술을 도왔다.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숲에 리오픈

아디다스의 '런베이스 서울'이 서울숲 인근으로 장소를 옮겨 새롭게 오픈한다. 2016년 4월 경리단길에 3층 규모로 오픈한 아디다스 런베이스는 지금까지 다녀간 누적 인원만 약 3만명에 달할 정도로 성황리에 운영됐다.

이번 런베이스의 이전은 접근성을 높이고 러너들에게 다양한 러닝코스를 제공하기 위해 결정됐다. 새로운 장소는 서울숲역과 근접한 곳으로 총면적 320㎡규모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서울의 중심에 위치하여 서울숲·한강·트랙 코스 등 다양한 러닝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런베이스에는 개인 락커룸과 샤워시설이 완비돼 있으며 러닝화와 러닝 의류 렌털 서비스도 제공해 출퇴근 복장 그대로 방문해도 된다. 전문 선수들의 러닝 코칭, 코어운동, 리커버리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된다.

리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별도의 이용료 없이 다양한 러닝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출근 전(오전 7~8시) 러닝과 요가 프로그램, 새해에 다짐한 목표를 타임캡슐에 보관하고 달리기도 즐기는 '오픈런', 여성 러너들만 대상으로 진행하는 '우먼스 데이' 등이 운영된다.

◆ABC마트,'웰컴 2018 해피뉴이어' 행사

ABC마트는 새해를 맞아 오는 18일까지 '웰컴 2018 해피뉴이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품목에 따라 부츠와 여성화는 최대 50%까지, 가죽 및 캐주얼화·아동화는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ABC마트 온라인몰에서는 부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연다. 워크부츠부터 첼시부츠·패딩부츠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 멤버십 고객에게는 신상품 부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쿠폰이 별도로 제공된다.

◆이니스프리, 한란 럭키박스 출시

이니스프리는 새해를 맞아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를 출시한다.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럭키박스는 한란 인리치드/인텐스 크림 구매 시, 무조건 한란 스킨케어 본품 1종(랜덤)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이다.



한란 라인의 에센스·아이크림·젤크림·슬리핑마스크와 신제품인 플루이드 중 1종을 추가 증정하며 구매 제품과 다른 유형의 스킨케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018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한란 꽃을 든 스누피 파우치와 화장솜까지 함께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한란은 올해 업그레이드 됐다. 2018 NEW 한란 라인은 기존 제품보다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더 고농축한 '오키델릭서2.0'을 함유해 노화가속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관련기사

[오늘의 유통 단신]오리온, 크래커 '쿠쉬쿠쉬' 출시 外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