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선미, 18일 신곡 '주인공' 발표…'가시나' 열풍 잇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개월 만에 컴백…더블랙레이블과 작업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선미가 5개월 만에 컴백하고 솔로 행보를 이어간다.

2일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선미가 오는 18일 싱글 '주인공'을 발매하고 컴백한다"고 알렸다. 선미는 지난해 발표한 '가시나(Gashina)'에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선미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소식과 함께 크레딧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크레딧 티저에는 컴백 곡 제목인 '주인공(Heroine)'과 발매 일시, 프로듀싱 크레딧 등 주요 발매 정보와 함께 검정색 배경에 빨강, 분홍, 노랑색의 꽃들이 얼음 속에 얼어 있는 이미지가 담겨있다.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가시나'가 장미꽃으로 메인 콘셉트를 표현했던 것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로, '얼음꽃'에서는 콘셉트를 어떻게 표현해 낼지에 대해 궁금증을 일으킨다.

선미의 2018년 첫 싱글이 될 '주인공'은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이 지난해 선풍적인 선미 신드롬을 일으켰던 '가시나'에 이어 다시 한 번 프로듀싱을 했다. 작사에는 테디(TEDDY)와 선미가, 작곡은 테디와 신예 프로듀서 24가 함께 했다. 선미는 이번 '주인공'에도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공동 음악 작업에 참여했음을 알렸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로서 선미의 음악에 대한 열정에 뒷받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2018년을 시작할 이번 싱글 타이틀 '주인공'에도 선미의 독보적인매력이 가득 담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 2014년 '보름달'을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JYP엔터테인먼트와 결별 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가시나'를 발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성공을 이어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미, 18일 신곡 '주인공' 발표…'가시나' 열풍 잇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