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흑기사' 신세경, 본격 1인2역…"물오른 연기력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샤론과 베키 몸에 쓰인 '구천의 귀' 글귀 궁금증 자아내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흑기사' 신세경이 1인2역에 도전한다.

27일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욱 급박해지는 이야기 전개를 짐작케 하는 7회 예고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6회 방송에서는 엄청난 괴력과 예지력을 지닌 베키(장미희 분)와 마찬가지로, 샤론(서지혜 분) 역시 불로불사의 몸이 된 뒤 특별한 능력이 생겼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다른 사람의 소지품을 이용해 물건 주인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 정해라(신세경 분)의 팔찌를 건네받은 샤론은 해라의 모습으로 변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샤론과 베키는 몸에 '九泉之鬼(구천의 귀)'라는 글귀가 쓰여진 것을 보고 경악하고, 베키가 격한 분노를 표출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불로불사의 삶을 살고 있는 샤론과 베키의 몸에 적힌 글귀는 어떤 의미일지, 베키가 샤론에게 화를 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다음 전개에 대한 관심이 커진다.

또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세경의 모습 역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랑스럽고 씩씩한 느낌은 물론, 섹시하고 유혹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신세경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이는 신세경이 각각 해라와 해라의 모습을 취한 샤론을 연기하고 있는 장면으로, 의상과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눈빛과 표정까지 확 바뀌어 감탄을 자아낸다. 신세경은 지난 방송 말미 등장한 단 한 씬만으로도 샤론이 해라로 변한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본격적으로 1인 2역 연기를 얼마나 디테일하게 각기 다른 캐릭터를 그려낼지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흑기사' 제작진은 "샤론이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이용해 수호 해라 커플을 훼방 놓으려 하는 모습이 7회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샤론이 해라의 모습으로 어떤 일을 벌이게 될지, 그로 인해 어떤 결과가 발생할지가 주요 시청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세경의 1인 2역 연기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흑기사' 신세경, 본격 1인2역…"물오른 연기력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