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파리바게뜨,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라이팅 케이크가 빛나는 크리스마스' 테마로 40여 종 출시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홈 파티 콘셉트에 맞는 40여 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의 메인 테마를 '라이팅 케이크(Lighting Cake)가 빛나는 크리스마스'로 잡았다. 각 제품에는 북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휘게(hygge)로부터 모티브를 얻어 따뜻하게 반짝이는 조명처럼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케이크 전체를 환하게 밝히는 양초,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붉은색의 집 모형에 조명을 달아 밝게 꾸민 케이크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미니 사이즈 제품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중 대표 제품은 전구·양초 등 불을 밝힐 수 있는 장식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라이팅 케이크'다. 라이팅 케이크는 ▲모카 케이크 위에 조명이 켜지는 붉은 색상의 집 모형을 얹은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 ▲두 가지 나무 기둥 모양으로 디자인한 초코 케이크 위에 모닥불 모양의 양초와 캠핑하는 산타 장식물을 얹은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 등이 있다.

또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아이콘인 산타와 루돌프 등을 활용한 디자인 케이크도 선보였다. ▲촉촉한 스폰지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레드커런트잼, 크랜베리가 어우러진 레드벨벳 케이크 '트리 인 레드벨벳' ▲귀여운 눈사람이 썰매를 타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블루베리&화이트 스폰지 케이크인 '썰매타는 스노우맨' 등이 인기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도 준비했다. ▲상어 인형 장식물을 누르면 상어가족 노래가 나오는 '핑크퐁과 상어가족 케이크' ▲산타 옷을 입은 '뽀로로'와 '크롱'이 장식된 초코케이크인 '뽀로로의 해피크리스마스'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구겔호프 초코', '윈터하우스', '크리스마스 머랭세트' 등 미니 사이즈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따뜻한 불빛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양초, 모닥불 등을 모티브로 한 '라이팅 케이크'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파리바게뜨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리바게뜨,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