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영실업, '2017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한국 챔피언십' 성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만명 참가, 국내 대표 베틀대회로 자리매김 평가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 완구 기업 영실업이 17일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2017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한국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이른 아침부터 대회장을 찾은 어린이와 부모 등 참가자 2만명이 운집하는 등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 대회는 사전 참가신청이 단 5초만에 마감되면서 행사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8천명이 참가했던 지난 해보다 2.5배 많은 참가자가 몰리면서 대회 2회만에 명실상부한 대표적 배틀 대회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는 구성품을 조합하여 상대 팽이를 버스트시키는 대표적 배틀팽이완구로 현재 어린이들 사이에 압도적 인기를 끌고 있다.

영실업은 본 행사인 '국가대표 선발전'뿐만 아니라 '챌린저 챔피언 선발전', '동아리 단체전', '가족 최강전', '자유 배틀' 등 다양한 형태의 배틀전을 열어 누구나 도전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현장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대회는 예선과 결승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리그의 우승자에게는 장학금과 상장, 스페셜 블레이더 박스 등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행사의 히로인인 한국 국가대표 선발자에게는 도쿄에서 열리는 국제대회 참가권과 항공권, 숙박권이 증정된다.

이날은 '시크릿쥬쥬', '콩순이', '지오메카', 'LOL 서프라이즈', '로봇 뮤지엄'과 신제품 '몬카트' 등 영실업의 대표 브랜드들이 총출동한 '영실업 빌리지' 페스티벌도 함께 열려 어린이들의 천국이었다는 평이다.

영실업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2만명의 참가자가 몰린 것은 다이나믹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만의 매력이 반영된 결과"라며 "내년에도 친구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를 공식 리그화해 더욱 알찬 대회로 꾸밀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실업, '2017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한국 챔피언십'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