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화유기' 이홍기, 돼지 코 장착 파격 비주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슈퍼스타 요괴 저팔계 역으로 출연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화유기' 이홍기가 돼지 코를 달고 있는 파격 비주얼을 공개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이홍기는 요력으로 여심을 뒤흔드는 슈퍼스타 요괴 저팔계 역으로 출연한다.

이홍기는 최근 공개된 쌍코피 굴욕에 이어, 돼지 코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극중 슈퍼스타 P.K의 패셔너블한 모습에 돼지 코를 달고 있는, 충격적인 변신을 한 것.

이홍기는 극중 저팔계가 우마왕(차승원)의 루시퍼 기획에 소속된 국내 최고의 슈퍼스타 P.K로 활동하는 만큼 한 눈에도 스타임을 알 수 있게 스타일링 했다. 그동안 자신의 존재가 돼지임을 숨겨왔던 저팔계가 본색을 드러내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홍기의 돼지코 변신 장면은 지난 달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한 클럽 앞에서 촬영 됐다.

이날은 갑자기 영하로 내려간 추운 날씨 탓에 이홍기부터 스태프들까지 모두 다소 힘들어했던 상태. 하지만 이홍기는 얇은 가죽 재킷만을 입고 있는 상황에서도, 저팔계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살리기 위해 디테일까지 신경 쓰며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했다.

제작사 측은 "이홍기와 함께 촬영을 진행 할수록 저팔계 역을 이렇게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배우가 있을까 싶었다. 이홍기는 그만큼 저팔계 역에 맞는 익살스러움과 매력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배우다. 이홍기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유기' 이홍기, 돼지 코 장착 파격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