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HCN, 대입 정시 전략 특집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웨이중앙교육과 함께 입시설명회 생방송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현대HCN(대표 김성일)은 다음달 6일부터 시작되는 대입 정시에 지원하는 수험생·학부모들을 위한 '2018 수능 정시전략 특집프로그램'을 제작·방영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에 제작·방영하는 프로그램은 '현대HCN과 유웨이 중앙교육이 함께하는 정시 실채점 설명회 특집 생방송'과 '3인 3색 수능 정시전략 특강'으로, 수능 결과 분석부터 성적대별 정시지원 TIP까지 정시 관련 지원전략을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현대HCN과 유웨이 중앙교육이 함께하는 정시 실채점 설명회 특집 생방송'에서는 정시 관련 가장 많은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시접수를 위해선 꼭 거쳐가야만 하는 기관인 유웨이 중앙교육이 수능 성적대 별 지원전략과 사례분석 등 정시지원을 위한 꿀팁을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지역채널 1번을 통해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3인 3색 수능 정시전략 특강'에서는 최고의 입시전문가 3인이 각자의 노하우로 수능지원을 위한 전략을 속속들이 알려줄 예정이다. 3명의 전문가로는 이영덕 대성학원 학력개발 연구소장, 이만기 유웨이 중앙교육 교육평가 연구소장,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출연한다. 오는 18일~20일 매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특집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HCN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브리온TV 앱을 통해서도 내용확인 및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HCN, 대입 정시 전략 특집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