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방통위,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4명 위원들에 위촉패 수여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효성)는 15일 '제4기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를 개최하고 새로 구성된 24명의 대표자 회의 위원들에게 위촉패를 수여했다고 이날 발표했다.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는 방송통신위원회가 정책고객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협회·소비자 단체·업계·학계 등의 주요 인사로 구성한 협의체로 지난 2012년 7월 처음 구성됐다.

제4기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 위원의 임기는 2년이며, 이번에는 특히 여성·청년 및 중소기업, 소비자 단체 분야를 보강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4기 방송통신위원회의 비전 및 정책방향에 대해 상호 의견을 교환했다.

이효성 위원장은 "지난 8월 제4기 방송통신위원회가 출범한 이후 방송통신 각 분야의 전문가와 이해관계자 의견을 들어 제4기 방통위에서 추진해야할 일들을 4대 목표와 10대 정책과제로 발표하여 추진하고 있으며, 오늘 논의된 정책 고객들의 의견 등 현장의 소리를 최대한 듣고 이를 토대로 구체적인 정책을 마련·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표자회의는 '열린혁신'이라는 가치에 입각해 국민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기 위해 개최되는 회의로 앞으로도 방통위는 고객대표자들과 방송통신정책에 대해 서로 소통하면서 정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통위,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