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지민X박형식X허진호 '두개의 빛', 21일 온라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포스터 2종과 메인 예고편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단편영화 '두개의 빛: 릴루미노'가 오는 21일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14일 제작사 호필름에 따르면 '두개의 빛: 릴루미노'(감독 허진호, 제작 호필름)는 오는 21일 온라인 공개를 확정 지었다. 이와 함께 포스터 2종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두개의 빛:릴루미노'는 사진 동호회에서 만난 수영(한지민 분)과 인수(박형식 분)가 사진을 완성해가며 서로의 마음을 향해 조금씩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다. 한지민, 박형식,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덕혜옹주'의 허진호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겨울 바닷가를 배경으로 수영과 인수가 마주 보며 반갑게 손을 흔들고 있는 모습과 두 사람이 엇갈린 시선 너머로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시각장애를 지닌 두 주인공과 '보이나요?'라는 카피가 '두개의 빛' 제목과 어우러져 잔잔한 울림을 준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인수의 감미로운 피아노 소리와 함께 시작된다.시각장애인 복지관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비록 상대의 얼굴은 볼 수 없지만 냄새와 목소리로 호감을 가지고 서로를 향해 다가간다. "나 인수씨 좋아해요"라고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수영의 당찬 고백과 "미안해요"라고 돌아서는 인수의 엇갈린 모습이 보여지며 두 사람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지민X박형식X허진호 '두개의 빛', 21일 온라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