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릭남, 로맨틱 감성 품고 컴백…27일 '놓지마'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년 6개월 만의 컴백 "소중한 사람 향한 감사 담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에릭남이 따뜻한 겨울 감성으로 돌아온다.

CJ E&M은 14일 "에릭남이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놓지마(Hold Me)'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에릭남의 이번 신곡은 콜라보레이션 및 OST 작업을 제외한 에릭남의 단독 싱글로는 작년 7월 발매한 '못참겠어' 이후 약 1년 6개월만의 신곡이다.

이번 신곡은 잔잔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담은 분위기의 곡이 될 예정으로, 에릭남만의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음색 및 감성과 어우러져 유난히 추운 올 겨울을 포근하게 감싸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릭남은 지난 13일 밤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2017년 여러분에게도 힘들고 지치는 일들이 있었겠지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주변에 여러분을 놓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라며 "저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제 주변 많은 분들이 힘이 되어주고 저를 놓지 않아 주었습니다. 하느님, 가족, 친구들, 그리고 남네이션 저를 놓지 않아줘서 고마워요"라는 글을 남기며 신곡에 담긴 의미를 팬들에게 미리 설명했다.

에릭남은 2013년 1월 발매한 데뷔앨범 '클라우드 나인(CLOUD 9)'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특유의 로맨틱한 음색과 부드러운 감성으로 주목 받았으며, '천국의 문(Heaven`s Door)', '굿 포 유(Good For You)', '인터뷰(Interview)', '못참겠어(Feat. 로꼬)' 등의 곡들로 사랑 받아왔다. 또한 레드벨벳 웬디와의 콜라보레이션곡 '봄인가 봐(Spring Love)', 소미와 함께한 '유후(You, Who?)', 치즈와 함께한 리메이크 프로젝트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등 다양한 듀엣곡들로 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다.

한편, 에릭남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신곡 '놓지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신곡과 관련된 정보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릭남, 로맨틱 감성 품고 컴백…27일 '놓지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