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휴먼감성연구소, 호텔 파티로 차별화된 기업 행사대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페이스북 놀궁리연구소 페이지와 스타트업 경영자 교류 진행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휴먼감성연구소(대표 서지운)가 지난달 28일 서울창업허브 네트워킹 행사인 '뭉쳐야 산다(Vol. 1)'를 타 행사와 차별화된 파티 콘셉트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 대행과 파티 주최를 전문으로 하는 스타트업 기업 휴먼감성연구소는 특히 페이스북 놀궁리연구소 페이지와 파티로 스타트업 경영자의 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휴먼감성연구소는 서울창업허브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자기소개, 협업 방안 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서지운 대표는 과거 소셜벤쳐 창업 경험과 재도전 성공패키지의 도움을 바탕으로 휴먼감성연구소를 재창업했다. 현재 휴먼감성연구소는 재도전 성공패키지 지원으로 서울창업허브에 입주해 있다.

휴먼감성연구소 측은 파티와 대행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자체 파티를 개최해 인맥을 쌓고 유지한다. 현재 500명 정도의 파티원 DB를 보유하고 있다. 행사 및 이벤트 대행 시 이러한 인맥과 자체 DB를 활용해 효과적인 정보 공유가 가능하다.

SNS 활용도 휴먼감성연구소의 특징이다. 놀궁리연구소 페이지를 운영하며 경영에 필요한 정보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회원들에게 소개한다. 회원들도 자발적으로 전시회·박람회 일정, 지원 프로그램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스타트업 경영자를 위한 카카오톡 단톡방을 만들어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이 입소문을 타면서 휴먼감성연구소의 신규 파티원은 매달 10%가량 증가하는 추세다.

휴먼감성연구소 서지운 대표는 "앞으로도 기업 간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휴먼감성연구소만의 특색 있는 행사를 여러 개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휴먼감성연구소가 개최하는 무료 호텔 파티에 대한 정보는 페이스북 페이지 '놀궁리연구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먼감성연구소, 호텔 파티로 차별화된 기업 행사대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