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美서 V30 체험 마케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신의 모습 V30로 표현하는 '디스 이즈 리얼' 캠페인 확대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가 미국에서 V30 체험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달 29일부터 영상이나 사진으로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표현하는 '디스 이즈 리얼(This is Real)'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발표했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스스로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셀프 인터뷰를 영상으로 녹화하거나 사진으로 촬영해 웹사이트에 올리면 된다. 특히 감정 표현에 적극적인 10대와 20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네티즌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 행사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했다. 2일 시카고를 시작으로 뉴욕, 오스틴, 내슈빌,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체험행사를 진행 중이다.

방문객들은 부스 안에서 V30의 카메라와 녹음 기능을 활용해 인터뷰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체험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만 2천500명이 넘을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지난달 10일부터 LG전자는 미국 인기 가수 찰리 푸스(Charlie Puth)와 함께 '싱 위드 LG'도 진행하고 있다. '싱 위드 LG'는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네티즌들의 노래하는 모습을 녹화해 LG전자 홈페이지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우승자를 가리는 경연 대회다.

올해는 외모와 가창력을 겸비한 팝스타 찰리 푸스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6년에는 션 멘데스(Shawn Mendes), 올해 초에는 닉 조나스(Nick Jonas) 등 쟁쟁한 뮤지션들과 함께 진행한 데 이어 이번이 3번째다.

이철훈 LG전자 북미영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美서 V30 체험 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