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과함께' 하정우 "원작 비교? 영화 독립적으로 봐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원작과 비교, 영화 첫 관람 방해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하정우가 영화 '신과함께'를 처음 관람한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신과함께-죄와벌'(이하 '신과함께', 감독 김용화, 제작 (주)리얼라이즈픽쳐스, (주)덱스터스튜디오)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이정재, 김용화 감독이 참석했다.

하정우는 "원작 웹툰 팬에게는 실망감과 아쉬움을 줄 수도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영화만으로 어느 정도 가치가 있지 않을까 싶다. 넓고 편한 마음으로 영화를 그대로 받아줬으면 좋겠다. 그 안에 재미가 있다"고 밝혔다.

하정우는 "오늘 처음 영화를 보면서 노심초사했다. '혹시 CG가 리얼하지 않을까' '원작과 비교해 관객에게 사랑 받을 수 있을까' 등을 고민했다"며 "그건 원작과 비교했기 때문이다. 되레 이런 모습이 영화의 첫 관람을 방해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웹툰은 웹툰대로, 영화는 영화대로 매력이 있다"며 "영화를 독립적으로 귀엽게 봐줬으면 좋겠다"고 거듭 바람을 드러냈다.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김용화 감독의 신작이자 주호민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하정우는 망자의 환생을 책임지는 저승삼차사의 리더이자 그들을 변호하는 강림 역을 맡았다. 탁월한 순발력과 재기, 카리스마로 재판을 이끌어가지만 순탄할 것이라 생각했던 귀인의 재판이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면서 그는 이승과 저승을 오가며 재판을 바로잡기 위해 애쓰기 시작한다.

한편 '신과함께'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과함께' 하정우 "원작 비교? 영화 독립적으로 봐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