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경기도주식회사,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7'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명 디자인스튜디오와 협업 부스 선보여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경기도주식회사가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7'에 참가해 유명 디자인스튜디오와 디자인 협업 부스를 선보였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실험적인 건축 디자인스튜디오 '푸하하하 프렌즈', 그래픽 디자인스튜디오 '취그라프'와 함께 디자인 부스를 기획 제작했다. 압도적인 규모감과 감각 있는 디자인 부스는 관람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관심을 끌었다.

이 부스는 제조 중소기업의 제품 생산 과정을 시스템화해 모듈화한 구조를 형상화했다. 또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제조 중소기업과 디자이너와의 연결을 지원하는 경기도주식회사만의 새로운 역할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경기도 내 제조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제조 중소기업과 디자이너의 만남을 주선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제품 디자인이 필요한 기업들의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프로젝트에 참가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7에서 지난 8월 도내 우수 제조 중소기업 18개사와 디자인 스튜디오 SWNA의 이석우 디자이너가 협업으로 출시한 한국형 재난대비키트 '라이프클락'도 특가판매한다. 라이프클락은 코리아디자인어워드 2017 리빙 분야 수상작으로 선정됐으며, 라이프클락은 출시 2개월 만에 1만 개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기도주식회사,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7'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