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설빙, '코리안 디저트'로 필리핀 시장 공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필리핀 번 영 컴퍼니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필리핀 현지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며 필리핀 시장 공략에 나선다.

11일 설빙은 지난 9일 석촌호수 동호점에서 필리핀 현지 기업인 번 영 컴퍼니(Beon yeong company inc)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번 영 컴퍼니는 필리핀에서도 손꼽히는 대기업 회장인 프레드릭 고(Frederic Go)가 운영하는 회사다.

지난 4일 캄보디아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에 필리핀 진출까지 확정됨에 따라 설빙은 지금까지 중국, 일본, 태국, 호주, 캄보디아를 포함한 6개국에 진출하게 됐다.

설빙은 이번 필리핀 진출로 동남아권에서 더욱 공고한 입지를 굳힐 수 있게 됐다. 이미 태국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설빙은 최근 캄보디아, 필리핀과 잇따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 동남아권에서 가장 핫한 코리아 인기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필리핀의 경우 식품 분야 성장률이 두 자릿수를 기록하는 등 식음료 산업을 중심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전체 인구 중 젊은 층 인구 비율이 높아 디저트 브랜드로서 설빙의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설빙은 필리핀 수도인 마닐라를 중심으로 10개의 매장을 오픈한 후 전국적으로 확대, 필리핀에서 코리아 디저트를 알리며 국위선양하는 한국 브랜드가 되겠다는 목표다.

설빙 관계자는 "동남아는 최근 높은 경제성장률로 막강한 소비력을 지닌 시장이 되고 있어 프랜차이즈업계가 눈 여겨 보는 시장"이라며 "설빙 역시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인 빙수 메뉴를 중심으로 한 코리안 디저트를 전세계에 알린다는 사명감으로 동남아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유럽과 남미 등 세계 시장 확대를 목표로 글로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빙, '코리안 디저트'로 필리핀 시장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