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하늘X김무열 '기억의밤' 100만 돌파…땡큐스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봉 2주차, 장기흥행 예고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강하늘, 김무열 주연의 '기억의 밤'(감독 장항준)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기억의 밤'은 개봉 2주차에도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 CGV 골든 에그지수 97%를 유지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 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기억의 밤'은 누적 관객수 100만7천174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29일 개봉한 '기억의 밤'은 모든 예측을 뒤집는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력,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기억의 밤'은 100만 돌파를 기념하는 '스페셜 땡큐' 스틸과 깜짝 인증샷을 공개했다. '스페셜 땡큐' 스틸은 '기억의 밤' 개봉 전 군입대 한 강하늘의 반가운 얼굴과 장항준 감독, 김무열의 밝은 표정에 "100만 관객 돌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진심을 담은 문구가 적혀 있어 시선을 끈다.

또한, 무대인사 현장에서 즉석으로 촬영한 100만 돌파 인증샷은 강하늘의 빈자리를 등신대로 채운 장항준 감독과 김무열, 문성근의 밝은 모습으로 각각 100의 숫자 풍선을 들고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하늘X김무열 '기억의밤' 100만 돌파…땡큐스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