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올레tv,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2' 13일 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레tv 모바일에서 시청시 젝스키스 굿즈 증정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대표 황창규)는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 시즌2를 13일 방영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 시즌2는 지난 9월 올레tv 모바일 오리지널로 제작된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 제주도편'의 후속작이다. 제주도편은 방영 기간 올레tv 모바일 핫클립 장르 내 이용횟수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시즌2 주제는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 송년의 밤'이며, 올 한 해 데뷔 20주년 프로젝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젝스키스의 특별한 송년회 현장을 담았다.

젝스키스 멤버들이 한 해를 되돌아보고 미래를 점쳐보는 등 추억과 웃음을 동시에 전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오는 13일부터 매주 월·수·금 저녁 8시에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오늘 시즌2 티저 영상이 올레tv 모바일과 YG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서 젝스키스는 시즌2의 초특급 게스트와 비밀스러운 송년회 장소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올레tv 모바일에서는 13일 저녁 7시30분부터 30분간 첫 방송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이 생중계 된다. 또한, 20일부터 31일까지 올레tv 모바일에서 시즌2를 시청한 2천17명을 추첨해 젝스키스 굿즈 등을 증정한다.

올레 tv 모바일은 통신사 상관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 시즌1이 큰 사랑을 받아 시즌2가 제작됐다"며, "앞으로도 시청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 역량 강화에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레tv,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2' 13일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