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B국민은행, 필리핀 최대은행 BDO유니뱅크와 업무 제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필리핀 현지 한국인 고객을 대상 금융서비스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6일 필리핀 최대은행인 BDO 유니뱅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필리핀 현지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고 8일 발표했다.

현재 필리핀 거주 한국인 교민은 약 10여만명에 달하며, 연간 150여만명 이상의 한국인 관광객이 필리핀을 방문한다.

BDO 유니뱅크는 필리핀에 1천100여개의 지점 및 약 3만1천500명의 임직원을 보유한 1위 은행이며, 현지 한국인 고객 응대를 위한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한국 기업 전담부서를 8년째 운영중이다.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한국인 고객 기반 유지 및 증대를 위한 양행간 상호지원 ▲출국전 고객 소개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양국간 밀착 서비스 제공 ▲필리핀 현지에서 한국인 고객 대상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상호 노하우 공유 등이다.

이환주 KB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은 "필리핀 현지 재외동포 고객 및 국내에서 필리핀으로 출국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양국 최대 은행간 협업을 통해 필리핀 현지 교민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은행, 필리핀 최대은행 BDO유니뱅크와 업무 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