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가 만든 음원 '윽!팡임당' 발표
2017.12.08 오전 10:17
9일 오후 12시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공개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아프리카TV는 방송 진행자(BJ) 최고다윽박, 양팡, 임다가 보컬로 참여한 앨범 '윽!팡임당'을 오는 9일 오후 12시 모든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고 8일 발표했다.

'윽!팡임당' 트랙 1은 BJ 최고다윽박과 작곡가 펠린이 만든 곡 '근자감'이다. 강렬한 사운드에 부드러운 보컬을 결합한 락(rcok) 장르다. 트랙 2는 아재개그로 활약하고 있는 BJ 임다와 작곡가 김댕이 제작한 '아재가 뭐 어때서'다. 트랙 3은 BJ 양팡과 작곡가 동이TV가 참여한 '에바참치꽁'이다. 악플을 다는 이들에게 경고하는 EDM 곡이다.

BJ들은 노래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출연과 연출까지 맡았다. 아프리카TV는 '윽!팡임당' 뮤직비디오 출연자 선정을 위해 지난 10월 11일 프릭업스튜디오에서 공개오디션을 진행했다. 50여명이 넘는 지원자 가운데 BJ 부식, 김나름, 팝핀아리, 이아나, 여제, 반여림, 리소, 김나름, 권도연, 우렁이, 흥구기, 채보미 등이 뮤직비디오 출연자로 낙점됐다.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장동준 아프리카TV 전략지원본부장은 "가수의 꿈을 이루려면 대형 기획사에 들어가야만 했다"며 "아프리카TV는 BJ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 누구나 음원을 제작, 발매할 수 있는, 창작자가 주인 되는 음원 유통 생태계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관련기사

아프리카TV, BJ가 만든 음원 '윽!팡임당' 발표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