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본도시락, 5년 만에 매장 300호점 달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프리미엄 도시락' 차별화 주효…"예비창업자 관심 높아"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도시락 업계에 프리미엄 시장을 개척하며 5년 만에 매장 300호점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오픈한 본도시락 300호점은 부산 정관동에 위치한 '본도시락 부산정관점'이다. 본아이에프 임직원들은 이날 본도시락 300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본도시락 부산정관점'을 방문하고 축하행사를 진행했다.

또 본도시락은 300호점 달성에 나눔의 의미를 더해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나섰다. 부산 지역 기장군 노인복지관, 부산 장애인 복지관 등에 총 300개 수량의 본도시락을 무료 지원하고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본도시락은 2009년부터 3년간의 테스트 매장 운영 기간을 거쳐 2012년 2월 말 가맹사업을 시작했으며 론칭 1년여 만에 150호점을 돌파하는 등 도시락 업계에서 빠르게 입지를 굳혔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 중심으로 매 시즌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는 등 맛과 영양을 고려한 건강한 레시피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본도시락 이재의 가맹팀장은 "본도시락이 도시락 시장 내 안정적으로 정착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도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테이크아웃과 배달 중심의 브랜드 특성상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해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본도시락, 5년 만에 매장 300호점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