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민·관·공 합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2017.12.07 오후 4:17
대구 동구지역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1천200박스 전달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직무대리 안완기)는 7일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아트센터 야외광장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민·관·공 합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점수 가스공사 기획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과 동구청,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협의회, K-2 국군 장병 등 500여명이 참여해 배추 3천200포기 분량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1천200박스(1만2천kg)는 동구 관내 독거노인·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 1천세대와 무료급식소에 전달된다.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가스공사는 지난 2014년 대구 동구로 본사 이전 후 4년째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는 동구청과 합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마련했다.

김점수 기획본부장은 “가스공사는 가장 가까운 이웃인 대구 동구민이 필요로 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연탄·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지역사회에 확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스공사는 올해 신규사업으로 저소득 어르신 세대를 위한 실버카트(1천대)와 가스타이머 콕(2천대) 보급 등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 경제 사정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학생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금 1억 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해 동구지역 고등학생 200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관련기사

가스공사, 민·관·공 합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