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타워즈8' 감독 "캐릭터 별 재밌는 스토리 더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스토리에 초점"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라이언 존슨 감독이 '스타워즈8'에서 무엇에 중점을 뒀는지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이하 '스타워즈8', 감독 라이언 존슨,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풋티지 상영 및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라이브 컨퍼런스에는 배우 마크 해밀과 라이언 존슨 감독이 참여했다.

라이언 존슨 감독은 "이 영화를 만들 때 제일 먼저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스토리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3부작 중 두번째 작품이라서 전작과 연결된다. 하지만 전작보다 캐릭터별로 각각 재밌는 스토리를 전하려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원조 팬과 새로운 팬의 기대와 만족을 어떻게 모두 총족시킬지 고민했다. 엔터테이닝한 스토리텔링을 하는 게 적합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라이언 존슨 감독은 시나리오 작가이자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다. 영화 '브릭'으로 제19회 시카고비평가협회 감독상을 수상, 해외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주목 받았다. 특히 SF 영화 '루퍼'로 화려한 액션과 시대를 관통하는 메시지로 흥행에 큰 성공을 거뒀다.

이번 영화에서는 각본과 연출을 맡으며 '스타워즈' 시리즈에 처음 합류, 더욱 거대한 스케일과 격렬한 액션, 캐릭터의 변화를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개봉 전에 이미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 3부작의 연출까지 확정됐다.

한편 '스타워즈8'은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돼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다. 오는 1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워즈8' 감독 "캐릭터 별 재밌는 스토리 더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