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딜라이브, 제레미 레너 제작 '나이트폴' 방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말 선착순 경품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딜라이브케이블OTT방송(대표 전용주)은 연말을 맞아 10부작 드라마 '나이트폴(KNIGHTFALL) : 신의 기사단'을 독점 공급한다고 7일 발표했다.

'나이트폴'은 글로벌 미디어 기업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가 전 세계 동시방영으로 선보이며, 중세 십자군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다. 중세 가장 강한 권력을 가지고 있던 템플기사단이 잃어버린 성배를 찾기 위한 활약을 그렸다. 어벤져스 '호크아이'로 출연한 배우 제레미 레너가 제작을 맡았다.

딜라이브는 이날 밤 11시 히스토리 채널에서 첫 회가 방송된 뒤 1시간 후 다시보기(VOD)로 첫 회를 무료 제공한다.

이후 매주 목요일 밤 12시에 순차적으로 VOD를 서비스한다. 아울러 A+E 네트웍스가 히스토리 채널을 위해 제작한 '뿌리' '식스'에 이어 '나이트폴' 역시 딜라이브가 국내 독점 유통을 담당하게 됐다.

이 밖에도 딜라이브는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A+E 네트웍스의 핫한 프로그램들을 대거 보강해 딜라이브만의 킬러 콘텐츠를 강화한다.

먼저 데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송가의 뒷이야기를 담은 '언리얼 시즌2, 3'를 비롯해, 전설적인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휘트니', 그리고 '폰스타' '댄스맘' '엄마는 너무해'와 같은 A+E 네트웍스의 인기작품들을 독점 서비스할 예정이다.

그리고 A+E 네트웍스의 인기 프로그램들을 OTT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에서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현재 뿌리, 식스, 바바리안라이징을 시청할 수 있으며, 딜라이브는 이달 안으로 '둠스데이' '도전! 홀로 생존하기' '언리얼 시즌1' '카운팅카' '창고경매전쟁'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한편 딜라이브는 OTT박스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80명에게 홈플러스 상품권(5만원)을 지급하고 이달 31일까지 판매가 15만원인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를 9만5천원에 판매한다.

딜라이브 플러스 홈페이지에서 OTT박스를 구매하면 선착순 80명에게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후 선착순 20명에게는 뮤지컬 티켓, 캐릭터 인형, 텀블러, 영어 교재 등을 담은 딜라이브 기프트박스를 선물한다.

상품권과 기프트박스를 받는 100명 전원에게 가수 현아, 아이돌그룹 BTOB 싸인 CD(랜덤 발송)도 전달한다.

딜라이브는 2017년 월 평균 3만원 이상 사용한 'VIP 잠재고객'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제레미 레너 제작 '나이트폴' 방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