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세븐일레븐 '오버액션토끼' 상품 단독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세븐일레븐, '오버액션토끼' 상품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이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단독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모바일 메신저의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해 연말연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세븐카페, 크리스마스 케이크, 푸드류, 핫팩 등 먹거리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캐릭터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먼저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세븐카페' 컵이 겨울 분위기를 가득 담은 디자인으로 탈바꿈 됐다. 또 프리미엄 베이커리 프랑가스트와 함께 공동 개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오버액션토끼 케이크' 3종도 1만개 한정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재미있는 문구와 각 상품의 특징을 살린 행동을 하고 있는 오버액션토끼가 디자인된 먹거리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매운맛을 강조한 '오버액션토끼 불돈까스 김밥', '오버액션토끼 치킨마요덮밥', '오버액션토끼 크림빵 2종' 등 총 12종의 먹거리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추운 겨울 인기 있는 보온용품 핫팩을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콜라보한 '오버액션토끼 핫팩' 3종과 '오버액션토끼 장우산'도 준비했다.

◆더플라자, 연말 콘서트 '더 팬텀스'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가 오는 31일 그랜드볼룸에서 '더 팬텀스(The Phantoms)'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감미로운 음악 그리고 추억'을 콘셉트로 TV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 2 출연진 8명이 공연을 선보인다. 또 호텔 대표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 메뉴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콘서트는 31일 단 하루동안 점심, 저녁에 한해 선보이며 점심은 12시 30분부터, 저녁은 8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티켓가격은 VIP석 22만원, R석 20만원, S석 15만원이다.

◆라인프렌즈, 까스텔바쟉과 아트 컬렉션 선봬

라인프렌즈가 프랑스 현대 예술의 거장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라운, 코니, 샐리 캐릭터를 작품화한 '까스텔바쟉 X 라인프렌즈 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아트 컬렉션은 총 4점으로, 라인프렌즈 대표 캐릭터를 모티브로 '희망(HOPE)', '즐거움(JOY), '사랑(LOVE)'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까스텔바쟉은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처음 만났을 때 떠올린 '희망의 불꽃, 귀여움을 넘어선 치유의 힘'을 이번 아트 컬렉션을 통해 완성시켰다.

'까스텔바쟉 X 라인프렌즈 아트 컬렉션'은 앤디워홀이 즐겨 사용했던 핸드메이드 실크스크린 기법과 정교하고 부드러운 표현이 가능해 피카소 등이 즐겨 사용한 리토그라피(석판화)기법을 사용해 400점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아트 컬렉션은 서울 옥션의 미술 대중화 브랜드인 '프린트 베이커리(Print bakery)'의 오프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전시 및 판매된다.

◆스쿨룩스, 2018 신학기 시즌 맞이 브랜드 리뉴얼

스쿨룩스는 2018 신학기를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전속모델 한현민과 전소미의 교복 화보로 공식 웹사이트를 꾸미고 중학생과 고등학생, 여학생과 남학생으로 세분화된 '스쿨룩스 라인업' 카테고리를 교복브랜드 최초로 신설했다. 이를 통해 연령 및 성별에 맞춰 교복의 기능과 특징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1월 7일까지 스쿨룩스의 '스-웩본능' 영상을 감상한 후 '#스웩본능', '#스쿨룩스'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영상을 공유한 뒤 공유 URL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한현민 친필 사인 교복, 전소미 착용 교복,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아디다스 스마트폰 장갑, 부루마 블루투스 마이크 등을 증정한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 출시

아디다스는 신발 끈이 없는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끈이 없어도 발에 딱 맞는 핏(Fit) 감을 유지하기 위해 제작 단계에부터 선수들과 함께 진행, 다양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서 개발됐다.

갑피에는 니트 소재인 '프라임니트'를 적용해 마치 양말을 신은 듯한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발목을 강하게 잡아주는 칼라 구조는 안정감 있는 러닝을 도와준다. 또 모션 캡처 장비인 '아라미스'를 활용해 발의 움직임을 분석한 데이터로 제품을 개발, 착화감을 높였다.

◆G마켓, 한정판 스타워즈 에디션 단독 판매

G마켓이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개봉을 앞두고 오는 10일까지 '스타워즈도 G마켓이 하드캐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워즈 한정판 에디션' 단독 판매 및 영화 초대권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계 브랜드 지샥(G-SHOCK)의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 이 제품은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를 상징하는 블랙 색상에 스타워즈 로고 등을 디자인한 시계로, 다스베이더가 그려진 전용 케이스에 담겨 포장된다. 여기에 영화초대권과 피규어 등 사은품을 더한 스페셜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타워즈 컬렉션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75192)'을 오는 10일까지 경매 방식으로 판매하고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과 스와로브스키 '한정판 스타워즈 피규어'를 각각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세븐일레븐 '오버액션토끼' 상품 단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