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대입전략 '입시맘 백문백답' 방송
2017.12.06 오후 4:17
2018년 1월말까지 매주 토요일 밤 10시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강신웅)가 수험생 가정을 위한 입시전략백서 '입시맘 백문백답'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오는 9일부터 지역채널 1번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한다고 6일 발표했다.

티브로드가 대학정보 전문PP 브릿지TV와 공동기획해 '입시맘 백문백답'을 만들었다. 매 회마다 수험생을 둔 학부모들과 입시전문상담가 8명이 한 자리에 모여 각종 입시전략들을 살펴본다.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입시맘 백문백답'은 내년 1월말까지 방송되며,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현시점에 집중해야 할 대학별 수시모집, 정시모집, 학생부전형, 논술전형 요령을 알아보고 최신 입시정보를 공유하는 등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필수적인 진학정보들을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특히 현직 공·사교육기관 입시전문가들로 구성된 입시맘 멘토단이 학부모들과 각종 사례를 들어 토의하며 각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입시전략 노하우를 코칭하는 한편 다양한 수험생별 여건에 따른 현실적인 고민들도 함께 상담한다.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국장은 "지역채널 방송사로서 우리동네 수험생가정과 함께 마지막 관문까지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입시맘 백문백답'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 프로그램은 특히 티브로드 가입자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정보인만큼 차별화된 입시전략을 활용해 가치있는 결실을 맺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입시맘 백문백답'은 치과의사 임형규, 정은이 동아방송예술대 교수가 함께 진행하며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 다시보기(VOD)나 티브로드 지역 채널 앱을 통해 다시볼 수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관련기사

티브로드, 대입전략 '입시맘 백문백답' 방송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