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사이' 나문희 "이준호, 상당히 똑똑한 배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원진아, 고두심 어린 시절 생각나더라"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나문희가 '그사이'에서 후배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나눈 소감을 말했다.

6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웨딩홀에서 JTBC 새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극본 유보라, 연출 김진원,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이하 그사이)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진원 감독과 배우 이준호, 원진아, 이기우, 강한나, 나문희가 참석했다.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 분)와 상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델러 문수(원진아 분),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극 중 나문희는 사고 후유증으로 약을 달고 사는 강두에게 진통제를 파는 할머니 역으로 출연한다. 출연 자체만으로도 신뢰감을 안기는 명배우 나문희는 최근 영화 '아이 캔 스피크'로 데뷔 후 처음으로 여우주연상을 휩쓸며 최고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나문희는 '그사이'가 지닌 매력을 알리며 "잔잔하면서도 상당한 힘을 가지고 있는 작품"이라며 "작가가 표현하는 말들이 사람을 쿡쿡 찌른다. 많이 감동을 준다"고 알렸다.

'그사이'의 극본을 맡은 유보라 작가는 '눈길' '비밀' 등 수작들을 내놨던 유명 작가다. 나문희는 "유보라 작가가 그려내는 이야기는 잔잔하면서도 큰 힘이 있어 굉장히 좋았다"고 말한 뒤 "부산의 풍경, 골목길이 일상적인 것이 아니라 서울에서 볼 수 없는 광경이었다. 극과 매치가 잘 된다"고 답했다.

나문희는 함께 작업한 김진원 감독, 배우 이준호, 원진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김진원 감독은 화가 꼭 날 것 같은 말을 내가 해도 전혀 화를 안 내더라. 연기자들을 편안하게 만들고 연기를 잘 뽑아먹는 감독"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준호는 나름대로 상당히 똑똑하다"고 말해 현장을 밝게 만든 뒤 "원진아는 해맑다. 옛날에 내가 고두심이 어릴 때 봤을 때처럼 톤이 낮아서 그런지 전혀 나올 수 없는 톤이 그 몸에서 나오더라"고 호평했다.

오는 11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사이' 나문희 "이준호, 상당히 똑똑한 배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