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흑기사' 신세경, 김래원과 14년만에 재회 "감회 새롭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래원 "다시 만나니 반갑고 좋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흑기사'의 주연배우 신세경과 김래원이 2004년 영화 '어린 신부' 이후 14년 만에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5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 제작발표회에서 신세경은 "14년 전 '어린신부'는 내 데뷔작이다. 당시 나는 중학생이었고, 너무 서툴고 아무것도 몰랐다"라며 "자주 촬영장에서 (김래원을) 만나지는 못했지만 '어린신부'는 삶에 있어 큰 의미가 있는 작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14년을 건강하고 무탈하게 살아서 선배님을 다른 현장에서 뵙게 돼 감회가 새롭다. 큰 축복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김래원 역시 "다시 만나니 반갑고 좋다"고 짧게 답했다.

한편, '흑기사'(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정통 멜로 드라마.

김래원은 스스로에게 엄격하고 속을 드러내지 않는 성격이지만 사랑할 때만큼은 100% 순정파인 사업가 문수호 역을, 신세경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내면의 짙은 감성을 지닌 풍성한 매력을 가진 여행사 직원 정해라 역을 맡는다.

한편 '흑기사'는 12월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흑기사' 신세경, 김래원과 14년만에 재회 "감회 새롭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