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타쉽플래닛, '크리스마스 데이' 뮤비 공개…39인 총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크리스마스 데이' 8일 공개, 겨울 대표 시즌승 예감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스타쉽 사단 39인이 총출동해 겨울을 맞았다.

지난 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스타쉽 플래닛의 신곡 '크리스마스 데이(Christmas Da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케이윌, 소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정기고, 유승우, 브라더수,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듀에토, 정세운, 이광현 등 총 39명의 스타쉽 사단이 모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 아티스트들은 눈 내리는 거리, 교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 실내 등을 배경으로 삼삼오오 모여 장난을 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타쉽 플래닛은 매년 연말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모여 겨울 캐럴을 발표하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윈터 프로젝트다. 스타쉽 플래닛을 통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것. 올해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한 바 있어 각양각색의 아티스트들이 '스타쉽 플래닛'이라는 이름 아래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스타쉽 플래닛은 지난 2011년 '핑크빛 로맨스(Pink Romance)'를 시작으로, 2012년 '하얀 설레임(White Love)', 2013년 '눈사탕(Snow Candy)', 2014년 'Love Is You', 2015년 '사르르(Softly)', 2016년 '누가 그래(Love Wishes)' 등 매년 연말 합동곡을 발표하며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발표하는 음원마다 히트하며 '콜라보 최강사단'으로 떠올랐다.

한편, 스타쉽 플래닛의 신곡 '크리스마스 데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쉽플래닛, '크리스마스 데이' 뮤비 공개…39인 총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