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무크랜드, 합격장학금 이벤트 특별연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공인중개사 기본서 출간 기념으로 5일까지 마감 연장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제공하는 무크랜드가 2018 합격장학금 100만원 지급 이벤트를 5일까지 특별 연장하여 진행한다.

무크랜드는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출간한 기본서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합격장학금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벤트 기간을 연장키로 했다고 4일 밝혔다. 또 지난 11월 29일부터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명단이 발표되는 가운데 이름을 올리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이번에 출간된 무크랜드의 2018년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총 6권으로 구성돼 있다. 서석진 교수의 그림민법 교재 1권도 별도로 출간된다. 그림민법의 경우 전면개정판으로, 교재 내용에 15년간의 기출연도를 표기함으로써 어떤 부분이 시험에 반복적으로 출제되었는지와 그에 따른 중요도를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공법 기본서에 부록으로 추가된 ‘그림공법’은 어려운 내용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그림으로 표현한 교재로, 수험생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인기를 끌고 있었던 터라 이번에 부록으로 제공된다는 점에 대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수험 생활의 기본이 되는 것은 우수한 교재와 체계적인 강의”라면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공인중개사 교재와 강의의 질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수험생들이 좀더 효율적으로 합격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일까지 연장된 무크랜드의 합격장학금 100만원 지급 이벤트는 세트교재 구매 후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교재금액의 약 3배에 달하는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이다. 2016년 이미 8천600만원을 지급한 바 있으며, 올해 역시 12월 12일까지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합격확인 서류를 접수받아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내년 시험을 목표로 하는 2018년 합격장학금 이벤트는 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무크랜드, 합격장학금 이벤트 특별연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