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 '서머너즈 워' 통해 '글로벌 IT 교실' 4호 건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 세계 이용자와 글로벌 사회공헌 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에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4호 건립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이용자와 나눔의 즐거움을 함께하고 전 세계 아동·청소년에게 IT 교육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어진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자사가 마련한 기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에 전달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건립하게 된다.

이용자는 오는 17일까지 매일 할당된 미션을 완료하고 '행복의 클로버'를 모으며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이 모은 클로버의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무지개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전체 공동 미션인 '행복의 클로버' 누적 개수 1억개를 모두 완료하면 전 세계 이용자 전원에게 물·불·바람 각 속성 소환서가 제공된다.

한편 컴투스는 '미래 희망 더하기'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별 교육 기회 불평등을 해소하고 세계 모든 아동 및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자유롭게 키울 수 있도록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통해 '글로벌 IT 교실' 4호 건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