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베이코리아 "중고차 구입 전문가와 동행 하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마켓·옥션,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 실시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중고차 거래 및 차량관리 전문 브랜드 '마이마부'와 손잡고 오는 10일까지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중고차 구매 시 차량 전문가가 현장에 동행해 차량점검, 시세확인부터 사고·보험이력 확인 등 행정업무까지 차량 구매에 필요한 전반적인 과정을 지원하는 자동차 토탈 케어 서비스다. 지난해 7월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선보인 것에 이어 G마켓에서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매물에 한해 중고나 신차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5만5천원에 전문가 동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지정 장소에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타이어 공기압, 엔진오일부터 외부 점검까지 차량 전반을 관리해주는 차량 관리 서비스는 33만원에 선보인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마이마부 서비스 결제 후 연말까지 KEB 하나은행 '1Q오토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서비스 이용 금액 전액을 페이백으로 돌려준다. 더불어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0% 할인쿠폰'도 각 사이트 ID별 1회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옥션 자동차용품 담당인 남원태 매니저는 "지난해 7월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가 호응을 얻어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마이마부, 하나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한 보다 안전한 거래는 물론, 페이백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어 차량 관리·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중고차 구입 전문가와 동행 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